글 작성자: TrenD!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간만에 블로그와 관련된 글을 올리네요.

 

사실 블로그, 애드센스 , 수익파이프라인 등등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은 블로그를 하나 더 개설하여 만들까 했지만, 

 

최근 창업, 스타트업들에 관심이 깊어지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IT블로그라고 했을때 관통하는 하나의 주제 IT에 포함이 된다는 판단 하에,

 

트렌디한 생활테크지식. 본 블로그에 주제를 하나 추가해서, 

 

블로그를 비롯한 온갖 창업지식과 디지털노마드에 관련된 정보도 함께 포스팅 해 볼 생각입니다.

 

 

 

지금 포스팅 빈도가 평균적으로 주 5-6회 가량 되는데,

 

IT 계열의 포스팅과는 별개로 주에 2-3회 정도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뭐 더 자주 올릴 수도 있겠네요.

 

관심이 있는분들은 구독을 눌러주시고 틈틈히 올라오는 꿀팁들 캐치 해가시길 바랍니다 :)

 

그럼 오늘의 주제 애드센스 포럼에 대해 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사이트 광고 홍보 이런거 전혀 아니고, 단순한 정보 공유를 위해서 쓰는 글입니다.


 

늘 시간이 남으면 취미삼아 블로그에 관한 정보를 공부하고 수집하는데,

 

그런 정보를 얻을 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애드센스 포럼입니다.

 

 

작년 12월, 열심히 블린이로써 이거저거 분석하며 두발로 뛰어다녔는데,

 

여기에 내가 일일히 분석했던, 애지간한 정보가 다 있는걸 보고 좀 현타가 왔습니다. ㅎㅎ;

 

 

 

 

블로그 2 일차 - 검색 유입증가와 검색화면 첫번째 노출

오늘로 2일 차가 되었다. 역시 아직까지는 굉장히 열정이 차고 넘친다. 글을 몇 개 더 쓰고 싶지만.. 참는다..ㅎㅎ 그냥 그런 걸로.. 초반이라 아직은 수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더 재미있기

choxstarting.tistory.com

 

 

블로그 4일차 - 모바일 검색유입 정체 & 조회수 200 달성

목요일 많이 피곤해서 좀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글을 올릴까 했지만, 이렇게 하루하루 양보하다 보면 귀찮아질 거라는 걸 너무나도 잘 알기에 자리에서 일어나 오늘도 한번 분석 해본다. 오늘의

choxstarting.tistory.com

 

이런식으로 열심히 내 블로그의 유입수를 보고 검색을 해가며 분석을 해봤지만,

 

애드센스를 사용하고, 블로그를 하는 모든 분들이 자주 들어가는,

 

비슷한 포럼이 여기에 있다는건 처음 봤어요.

 

그 사이트 이름은..

 

애드센스 포럼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 건 두달가까이 지나고 난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방문해서 초보자 가이드 배너와 블로그 포럼 배너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이더군요,

 

물론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애용하는 사이트겠지만,

 

이 글을 보시는 제 구독자분들과 방문자 분들은 모르고 찾아오셨을거라 예상하여 소개를 드립니다 . :)

 

 

 

 

아마 이 글은 운영자께서 올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물론 발행 된 지는 벌써 4년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4년이 지나고 공부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 짜여진 글이니까, 부담 없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굳이 분석까지 할 필요 없이, 정독하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글쓴 분께서 적어두셨으니, 읽기만 하면 됩니다.

 

전 이 포럼 보고 도움이 많이 되서, 사이트운영자분 도움이라도 되시라고 광고 클릭 한번 하고 왔네요. ㅋㅋㅋㅋ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adsenseforum.co.kr/bbs/board.php?bo_table=adsense_guide

 

초보자가이드 1 페이지 >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애드센스 포럼, 블로그 티스토리 사이트 및 유튜브 애드센스 사용자 모임 커뮤니티 포럼

adsenseforum.co.kr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도 이 포럼을 통해 정보만 간단히 얻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렌디였습니다.

 

행복하세요 :)

loading.gif